회원가입 로그인


FAQ

제목

상품을 반품/교환/취소 하고 싶어요

작성자 키키쿠쿠(ip:)

작성일 2020-01-13

조회 334

내용

[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]


1. 신선/냉동 식품 :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1일이내에 사진과 함께 카카오톡 문의로 접수해주세요.

2. 그 외 상품 : 문제가 있다는 사실을 알았거나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1개월 이내에, 사진과 함께 카카오톡 문의로 접수 해주세요.


[단순변심/ 주문 오류의 경우 ]


1. 신선/냉동 식품 : 재판매가 불가한 상품의 특성상 단순변심, 주문 실수, 개인 기호에 따른 교환 및 반품은 어렵습니다.

2. 그 외 상품 : 상품을 받을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또는 환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
단, 단순 변심일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며, 이미 배송비를 부담하신 경우에는 3,000원의 반품비가 부담됩니다.

상품에 문제가 있는 것이 확인될 경우 배송비는 큐잇스토어에서 부담합니다.



* 상품의 하자 등의 사유로 교환 또는 반품을 신청하는 경우, 1:1문의 또는 카카오톡 문의에 해당 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첨부 부탁드립니다.


* 구매하신 상품에 문제를 확인 할 수 있는 상세한 사진일 수록,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* 큐잇스토어 카카오톡 채팅 :  http://pf.kakao.com/_EIiJb/chat

* 고객만족센터 : 070-4166-6077
  10-17시 | BREAK 13-14시 


첨부파일


맨위로